신비의 과일 과라나. 효능도 알아보아요 ㅎㅎ

과라나는 브라질 아마존 강 유역이 원산지로 추정하고
술 모양의 빨간 열매를 맺은 열매입니다.
과라나 이름은 남미 인디 헤나의 부족, 가라니스 족에서 유래하고
수세기 동안 몸에 좋은 식물로 이용되고 왔습니다

과라나의 주성분은 카페인과 유사한 성분이 모여 있습니다.
그러나 커피의 카페인은 신체에 직접 흡수되지만,
천천히 흡수되기 때문에 카페인처럼 즉시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몸에 과도한 자극을주지 않고,
카페인 중독을 일으키기도 적고,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이 카페인 성분의 양은 커피의 3 배라는 말이 있습니다 만.
원주민은 각성제, 진통제 등의 약물로 사용되었다고하네요.
이 밖에 강장 효과 피로 회복 효과, 진통, 해열 등 효능이 있다고합니다.
또한 과라닌 혈액 속의 지방을 분해하는 작용과 기초 대사 능력의 향상에도 주목 받아
그 이름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에 출생지 인 브라질도
매일 빠뜨리지 않고 먹는 건강 강장제로 많은 사람들에게 애용되고있는 곳으로,
미국에서는 정신 각성, 피로 회복 효과 등의 작용이 있음이 화제가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과라나에 포함되어있는 카테킨이 치매의 원인 중 하나 인
베타 아밀로이드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도있어
기억력, 집중력을 높이는 작용도 있고 주목 있습니다.

요거트에 많은 유산균의 효능!

우리의 장내에는 약 100 종류, 100 조 것과도 불리는 세균이 살고 있습니다.
이 세균은 좋은 일을하는 유익균과 나쁜 작용을하는
유해균 그 중간에 위치하는 비 독점적 균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 유익균의 대표 유산균이나 비피더스 균 등의 유산균입니다.
유산균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며,
몸 안팎의 곳곳에 존재합니다.

유산균은 당을 분해하여 대량의 젖산을 만드는 세균의 총칭으로
인간과 동물의 장내에 서식하는 장내 세균 중 유익한 박테리아의 대표입니다.
장내에 서식하는 장내 세균은 약 100 조개 정도 알려져 있으며,
다 합쳐서 무게는 1 킬로그램 정도합니다.

종류도 아주 많고,이 유산균의 발효 과정에서 식품의 맛과 보관 성이 좋아지고,
발효 식품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유산균의 효능은 요구르트를 일상적으로 먹고있는 불가리아 지방 사람들이
다른 민족에 비해 장수하는 것에 주목하고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유산균은 동물과 식물로 나누어 동물 유산균은 요구르트 등의 유제품
식물성 유산균은 절임과 된장 등에도 들어있는 균입니다.
유산균은 장의 활동을 강화하여 음식의 소화 흡수를 돕는 동시에,
정장 작용을 촉진하고 변비와 설사를 방지합니다.
그 외에도 장내를 산성으로 유지하고
유해 물질을 생성하는 부패균이나 병원균의 작용을 억제하고
장내에서 발암 물질의 합성을 막는다.
세균과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는 면역 증강 작용도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유산균의 특성에 99.9 %가 위산에 죽어 버린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유산균을 섭취해도
살아있는 유산균이 그대로 장까지 닿는 것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도움이 전혀없는 것은 아닙니다.
유산균의 시신은 장에 사는 유익균의 먹이가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좋은 박테리아를 증가합니다.

바다의 보물 조개의 효능

조개에 들어있는 탄수화물은 글리코겐이 주체이기 때문에
에너지 원으로 즉효성이 높고, 피로 간의 회복을 앞당기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 외, 피로 회복, 빈혈 예방, 조혈 작용, 콜레스테롤 저하 작용 등이 있습니다.

조개류 자체는 콜레스테롤이 많지만,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타우린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요.
타우린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사이에 쌓여있는 콜레스테롤을
담즙산의 형태로 배설하는 역할을하기 때문입니다.

타우린뿐만 아니라 메티오닌도 비슷한 역할을합니다.
메티오닌과 타우린 모두 담즙의 흐름을 원활하게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담즙은 간에서 만들어져 대장으로 옮겨져 지방의 소화를 돕는거야.
이 담즙의 흐름이 막히는 간 기능이 약화되거나 황달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도와주는 성분이있어 간 기능 개선과 피로 회복에 조개 효능이 있습니다.

기타 비타민 B12 함량이 많은 것이 조개입니다.
이 비타민 B12도 간 기능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이러한 성분이있어 포탄이 간 기능 개선에 효과적이며 숙취 해소에 도움이됩니다.

피부에 좋은 습관 5가지

1. 피부의 습관 진리 물 많이 마셔

물은 피부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필요한 존재군요.
1 일 2 리터 씩 먹는 생활에 도전 해보십시오.
처음에는 힘들 겠지만 빨리 적응 할 수 없습니다입니다.
이미 10 년 이상의 물이 피부에 최고 다라는 말을 듣고 더 확실히하실 텐데요.
막상 실천하는 사람은 얼마나없는 것 같습니다.
하루 한잔씩 증가 습관에 도전 해보십시오.
배가 가득 간식도 덜 먹게되어
다이어트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촉촉한 피부를위한 첫 번째 방법 물을 많이 마시는입니다.

2. 손은 항상 청결하게 유지 얼굴에 손 대지 않는 것이

손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얼굴에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있어요.
지인 분들은 수건으로 얼굴조차 닦지 않을 정도로 피부의 청결을 유지한다고합니다.
얼굴이 가렵다 고 손을 문질러하는 것은 절대 안 방법입니다.
피부과에서도 얼굴이 손 대지 않도록 잘 이야기군요!
얼굴과 손의 거리가 아는 한 수 좋은 점은 명심하십시오.

3. 일주일에 1 ~ 2 회 각질 제거는 필수

각질 제거도 대부분의 스킨 케어 방법 나오지요.
그만큼 피부의 재생을 위해 필요한 방법이라는 점은 명심하십시오.
기억해야 할 점은, 각질 제거, 역시 자신의 피부에 맞는 방법이 있습니다.
함부로 좋은 호쾌한 방법을 선택하면 피부에 무리가 간다니다.
온화 각질을 제거 해주는 것이 좋다.

4. 마스크 팩 (시트 팩)하기

가장 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있는 방법 중 하나 네요. 곧 시트 팩입니다.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 결을 정리 한 후 팩을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효과가있다!
구ィ챠니스투위한 21 세기의 가장 위대한 발명품 중 하나 네요.
한번보고 선 효과가별로없는 것 같다고 포기하지 않고
정기적으로 꾸준히 관리해야합니다.
분명히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입니다.

5. 피부 재생 시간은 수면을 취하고 하루 7 시간 이상 푹자는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수면 많은 사람들 가만히 보면 피부에 나쁜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잠을 푹 오래 잠 피부가 정말 좋아 졌어요.
특히 피부의 재생 시간 인 밤 10 시부 터 새벽 2 시까 지 견딜해서는 수면을 취하고
하루 최소 7 시간 이상 잠을자는 것이 피부의 재생을 도와 말합니다.
미인은 잠꾸러기라는 말이 괜한 것이 아닐까요!

고추의 매운맛 캡사이신의 효과

캡사이신은 남미 원산의 고추의 주성분으로,
콜럼버스가 스페인의 처음으로 돌아가 다음 중국, 한국에 전해졌습니다.
고추의 매운 맛 성분의 약 90 %는 캡사이신입니다.
캡사이신의 매운 맛은 혀와 위장을 자극하여 식욕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흡수도 빨라지고 중추 신경을 자극 해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합니다.
그 결과 에너지 대사가 활발 해지고 체내의 지방 분해가 촉진되는 것입니다.

고추를 먹은 후 뜨거워 지거나 땀이 나오는 것은
이 때문에서 운동 할 때처럼 열 에너지가 발생하여
체외로 방출 된 지방을 연소시키는 작용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즉효성이 있으므로 체중 감소 등에도 유효합니다.

고추는 예로부터 살균 작용 건위 작용하고
몸을 따뜻하게하는 효과가있는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동시에 체내에 축적 된 피로 물질도 분해되기 쉬워지기 때문에
피로 회복에도 캡사이신 효과가 있습니다.

이 밖에 캡사이신은 보온 작용도 있으므로,
혈액 순환을 좋게하여 냉증이나 붓기, 어깨 결림의 개선에도 도움이됩니다.
캡사이신의 살균 방부 작용은 옛날부터 알려져 있으며,
최근의 연구는 캡사이신을 섭취하는 것이 모세 혈관이 수축하고 심장 기능을 좋게하고,
백혈구의 활동을 활성화시키는 등 면역 힘 증가 효과도 있습니다.